추천 유흥알바 구인구직 목록

추천 유흥알바 구인구직 목록

추천 유흥알바 구인구직 목록

Blog Article

밤알바란, 업소에서 밤에 일하는 모든 알바 직종을 말합니다. 활동 성격상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에 가깝기 때문에, '알바'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밤알바는 매우 특이한 업종이다 보니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라면 궁금한 것이 많을 수밖에 없으며, 유흥업소에서 알바를 해보지 않은 언니들은 밤알바에 대한 막연한 고민을 갖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일반 회사와는 일의 성격이 완전히 다르고, 일하는 시간대도 다른 데다 겪어야 하는 사람들의 특성까지 정반대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업소 알바가 처음인 사람들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어느 정도 이 바닥의 대한 정보를 듣고 언닌들의 가치관과 패턴 등의 부분을 충분히 고려해야만 됩니다.

밤알바


세상에는 어떤 업무를 해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여느 회사를 가도 그 회사만의 어려움은 있기 마련이며, 서비스직 역시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성과를 내야만 하는 일반 회사는 그 나름의 어려움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밤알바 또한 그닥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여성유흥알바는 손님을 상대하며 손님의 비위를 맞추는 일이 거의 90% 이상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술을 많이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며, 업소에 따라 언니들을 대우하는 처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즉, 사대가 맞는 업종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큰 스트레스 없이 쉽게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업종 등급(텐프로, 쩜오 등의 구분)에 따라 고객의 질 또한 달라지므로, 자신에게 적합한 업종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유흥알바는 특별한 사람만 종사할 수 있다?, 혹은 예쁜 사람만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선입견에 불과합니다. 새벽에 강남 유흥가, 특히 논현동이나 역삼동을 활보하면 멋진 드레스나 원피스을 입고 풀 메이크업으로 화장한 언니들이 지나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살제로 보통은 언니들과 전혀 다를게 없습니다. 실제로 업종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일하지 않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옷도 평범하게 입는다면 아마 몰라볼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그만큼 아가씨라고 해도 본인과 많이 다르지 않은, 내 동네 이웃과 같은 분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적인 부분의 이유로 일하는 것에 고민하는 언니들이라면, 그런 걱정 보다는 본인이 어떻게 해야 손님에게 더 인기가 많고 센스있는 프로 정신을 장착할 수 있는지에 더 많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밤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여자알바를 시작하는 다양한 이유중에 가장 높은 계기는 바로 금전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계속 물가는 올라가고 경기 침체로 인해, 삶이 더욱 각박해 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일상적인 회사에서 일을 한다면, 좋은 급여로 올리는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많은 언니들이 단숨에 많은 급여를 얻기 위해 룸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남 가게에서 일을 하다보면 한 달에 500만원에서 1,000만원은 기본적으로 벌수 있으며, 조금 더 열심히 일 하게 된다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같은 수익은 사람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지만, 보통 회사에서 종사하는 직장인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수익을 단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많은 언니들이 여자알바를 시작하게 되기도 합니다.

룸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페이과 생활고에 따른 비용 말고도 미래를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다고 합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보통의 회사 취업이 아닌, 개인적인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다고 합니다. 화류계의 근로 기간은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높은 페이의 업종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경향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짧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여, 룸알바를 하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텐카페알바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차곡차곡 모으는 이유로 룸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